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빙의글/BTS] 내 오빠들은 방탄소년단 임니다. 13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4:28

    >


    >


    >


    >


    >


    >


    >


    >


    ​​​


    멤버별, 구별색, 석진, 윤기, 호석, 남준, 지민, 태형, 종국, 기타 구별색, 엑스트라, 이지은, 김여주


    >


    표지, 자켓은 yhunpromit@naver.com이라고 ​ ​ ​ ​ ​ ​ ​"후우..."​ ​ ​ ​ ​ 그와잉눙 천천히 숨을 코로 마시고 입으로 도로 뱉어 냈다. 두근두근, 심장의 두근거리는 소리가 바로 가까이서 들리는 것 같았습니다. 인이어 착용하는 것을 돕는 스태프들이 곧바로 헤드셋 마이크도 달콤해 과인은 고개를 끄덕였다. 형들이 한자리에 모여 과인만 바라본다. 그동안 여섯째 형이 없었다는 게 조금 슬플 뿐, 형의 부재는 요즘 내가 느끼는 생각의 비는 아니다."괜찮아? 요즘도 안 되면..." 아니, 괜찮아 과인할 수 있어 형 "공주님이 한다고 했잖아 김석진 석진 씨가 조심스럽게 묻는 것을 단호하게 대답하자 윤기 씨가 그런 줄 안 듯 빙그레 웃으며 말합니다. 석진 씨의 얼굴에는 걱정의 꽃이 피어 있었지만, 과인은 일부러 외면하고 올라가야 한다는 말에 리허설 거리로 이동했습니다. 텁수룩한 장발은 갑갑해서 잘라버리면 목덜미가 땅딸막하다. 과인은 보라색으로 물든 머리가 부자연스러워 잠시 버릇처럼 베베큐를 하고 내 손등을 아프지 않게 때리는 헤어코디에 손을 내렸고 마지막 실험 후 오빠들처럼 레프트에 올랐다.사인이 나오고 레프트가 천천히 올라가는 것이 느껴져 두근거리는 머음이 부풀어 오른다. 이윽고 과인을 포함한 멤버들이 전체 무대 위에 모습을 드러내자 조명이 우리를 비추고 인이어 때문인지 잘 들리지 않았지만 함성이 우리를 반겼다. 과인 때문에 팬들이 텐미닛을 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쓸데없는 기우였다. 콘서트장은 수만 개의 아미들로 가득했다. 형들과 눈으로 시선을 교환했고 우리는 한 곡을 대열로 늘어놓았다. 여느 때처럼 시작은 아이돌이다.아이돌의 전봇대가 울리면서 과인과 형들은 습관적으로 몸을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아돌의 하이라이트 부분, 과인은 미리 허리춤에 매달아 놓고 잘 떠나지 않아 멀쩡했던 부채를 서둘러, 그러나 태연하게 풀어 파트를 불렀다. 엔이어 한쪽에서 엠알과 오빠 목소리가 들리는 게 신기했어요. 파트를 마치고 부채를 한쪽으로 던진 과인은 바로 이어진 석진이 형 파트 안무를 하고 앞으로 콰인 서서 고소리를 소화하면서 안무를 했어요. 발팔을 전체 크게 사용해야 하는 동작. 그리고 그만큼 화려한 동작, 동시에 불꽃이 튀었지만 환호성은 더욱 컸다. 귀걸이를 뚫고 들려올 만큼 한 번의 실수도 없이 한 곡을 넘겼다. 이어지는 '러브유어셀프'의 곡, 저희는 쉴 틈도 없이 빨리 다음 후곡을 시작합니다.조금 있다가, 코멘트 시각 "Makesomenoise~~~!!!!" キャ아아아아아!!!!" 오. 열기가 아주 많이 나네요. 한 번만 더! "キャ아!!!" ""좋습니다.매우 만족스럽네요. 인사부터 할까요, 여러분? " 둘, 삼 'Hello, We are BTS!' 공식 인사만 마치면 또 울려 퍼지는 함성 과인은 인이어 한 쪽을 제거하고 뭉클한 가슴을 느끼며 수만 개의 아미밤을 바라보았다. 형들이 하과 두 사람, 자기 소개를 하자 마지막에 내 차례가 되었고, 과인은 나를 지켜보는 형들의 무언의 응원을 받으며 고개를 숙이며 인사했습니다."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 막내 김여주입니다 -" 오빠들과 똑같이 함성이 터진다다쳐서 쉬어야 했던 지민 씨를 대신해 요즘 이 자리에 서 있습니다. 오빠가 하루빨리 회복되길 바라면서 길거리의 오빠들이 아미에게 콘서트를 보여주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고 했는데 이유를 알겠어요. "가슴이 찡해지겠지? 푸흐, 그렇습니다. 그래 내가 아직 부족해서! 춤 실수도 있지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러면 다음 곡 가볼까요? キャ아!!! 잠시 켜졌던 조명이 사라지고 우리는 대열을 가다듬는다. 그리고 시작후 곡, 팬들의 응원소리를 들으며 추는 춤은 짜릿하고 강렬했습니다. 나는 이 감각을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있었다. 팬들은 과인을 응원했고 멤버들의 이름을 부르는 마지막에는 내 이름이 들어 있었다.​​​​​​​​​


    >


    "여주야.수고"오빠!"​ ​ ​ ​ ​ ​ 병실 문을 열면 꽤 늦은 때임에도 불구하고 지민이 1어의 자신감을 갖고 있었다. 그는 여주인을 보고 웃었고 여주인은 그에게 달려들어 안겼다. 그러자 그녀를 안은 지민은 짧아졌고 자주색으로 물든 여주의 머리 코를 댔다. 잠시 후 쪽소리 소음으로 지민이 여주 머리에 키스하는 소음이 됐다.너무 힘들지 않았어? 응, 다행이야. 평소에 졸릴 뿐이야. "​"김 1은 오빠와 자다. 누워서 가" "그래두 돼? "그럼. 빨리 자야지, 졸리잖아. 지민의 말에 여주인이 바로 그의 옆에 누웠다. 지민이도 여주의 머리를 정리해 주었더니, 스탠드 조명을 비추고, 누운 자신의 허리를 꼭 껴안는 여주의 이마에 키스했어요.​​​​​


    >


    "잘자요, 공주님" 내일 우리는 회복한 지민 씨와 함께 대한민국으로 귀국했다. 과인은 체험학습신고를 하고 미국으로 간 것이지, 오빠의 사인과 아주 간결한 글을 써서 선생님께 제출했고, 그것을 받은 선생님의 황당한 표정은 나를 즐겁게 하기에 충분했다.선생님, 염색했는데 어떡해요? '검게 염색해' 염색해 또 보라색일텐데... "보라색 지나갔나" 진짜요? 선생님, 스토리를 썼어요. 저 이걸로 벌점받으면 선생님 탓이에요."그래. 가보렴, 어서. 저는 이 사인의 딸 레미쥬게" "푸훗. 네!" 사실 선생님의 딸도 아미였습니다.​​​​​​​​​


    >


    그날부터 며칠이 지났다. 오빠들은 콘서트를 하이미하고 자기 자신을 날아다니며 제대로 자기와 연락을 취하면서 현재는 연말 시상식과 무대를 위해 잠시 귀국했는데 이 미친 오빠들은 완벽한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연습실에서 살기 시작했습니다. 열심히 하지 않아도, 그런대로 해 줘도 멋있다. 보하나데. 형님들의 연차라면 시끌벅적할지도 모르지만, 형님들은 그런 것이 없었다. 첫 번째 연장자인 석진 씨조차 자신이 첫 번째 춤을 못 춘다며 연습에 매진하기 시작했고, 저는 오빠가 억지로 쓰러질까 봐 걱정이 됐어요.결국 학교를 가지 않는 토요하나날에 나는 결심했습니다. 도시락을 만들어서 연습하러 가기로! 집의 냉장고를 약간 그늘지게 하고, 유부초식의 재료와 석진형이 만들어 재워둔 뚜렷한 불고기를 발견한 저는 두 가지를 꺼내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혼자서 산지 6년째 요리에 버릇이 나올 정도로 혼자서 먹은 자실 하다. 나는 재빨리 여러가지 요리를 해, 도시락에 예쁘게 담았다. 그래서 부엌을 정리한 후, 집을 사서 빅히트로 향했습니다.<빅히트 방탄소년단 연습실> 쿵~! "오빠들!" "문을 열면서 오빠들을 부르자 열심히 안무 연습에 치중하던 그들이 거울에 비친 자신을 발견하고 환하게 웃었다."막내여 아아아!!!! '공주님!!!!' '공주님!' 반갑습니다! 도시락 싸 왔어! " 왜 그래? 도시락? 야, 감동. 오빠들 연습한다고 또 밥 안 먹고 연습했잖아요. 살 빼려고! 살 안 빼도 된다고 이거 내가 특별히 가져왔어. 남기면 죽는다. 나는 겁을 주어 형들을 앉히고 도시락을 펴고 눈을 부릅뜨게 하는 형들을 무시하고 젓가락으로 유부 식사를 하면 주웠다. 그건 지민 씨 입으로 직진했어요. 보기에도 자신이 형이 마르면 가장 고집을 부릴 게 뻔했기 때문이다. 또한, 내 예상이 들어맞았다


    >


    "아, 공주님. 오빠는 괜찮아, ᅮ 작은 얘기로 먹어 요즘 내가 10더 만든 것을 안 먹 생각이야. ""...오빠 살 빼는데 먹이면 어떡해" 몇 킬로야? 프랑스어"​".....58"​" 늘리고. 전정국 그 오빠 살찌지 않으면 오빠 컴퓨터를 부셔니까 카쿠타니 하고"비쿳. ​ ​ ​ ​ ​ 내가 58다는 말에 눈을 부릅뜨고 정국 오빠에게 이야기하면 유부 초식 탐사를 하던 형이 심하게 움찔거려바로 불고기를 취하고 지민 씨의 입에 갖고 있었다.​​​​​​


    >


    "오빠, 저의 컴퓨터 수십 만원(약 7만 6000엔)인 거 아시잖아요. 응. 오항시부터 형은 자기랑 맛집 투어 해야겠다. 63까지 늘리고 줍니다 잠깐만 정국아! 자기가 거짓없이 울음! '내 컴퓨터 내가 거짓없이 아끼는 거 알아요' 지민이 형이 당황해서 말하는 사이에 불고기가 오빠 입속으로 쏙 들어가면서 정국 씨는 진지하게 얘기했어요. 그러고보니 오빠가 컴퓨터 새로 샀을때 몇십만원이 넘는다고 했던거 같은데.. 모른다, 자신은 다소 은퇴해서 잘 먹던 윤기 형을 바라보았다. 그러면 젓가락질을 멈추는 오빠다."왜" "아!" "...형" 냅두고 먹을 수 있어" "수프. 아! 곧 "결미 입을 벌린 형 입에 유부초식(人妻) 사이로 들어갔다. 그는 우물쭈물하면서 자신을 집어 들고 내게 내밀어 주었기 때문에 빨리 받았다. 쟈싱눙 자리에서 1어 자기 수건을 초래하고 땀에 젖어 있는 오빠들의 이마를 닥데당히메 우기 시작했습니다."막내가 많이 컸구나." "그래." "응, 많이 컸구나. 프-그런 것 같네""히히..."각자, 땀을 닦아 준 나는 다성층에서 비타민을 섭취하다 하나 지 르-1알씩 자신들에게 돌렸다. 하면 오빠들의 반응이 1그리고 한편에서는 정국 오빠랑 지민 오빠가 실랑이를 벌이고 있었다."잘 먹어라. "...아" "오빠는 안 먹어" "혼나" 나 정국아. 배터리 꺼져!" "아닌 것 같아. 더 먹어요." "거짓없이, 거짓없이! "っ 。 。 。 。 。 。 。" "냄새나지 않군 "......댁, 죽느냐!" "왜 자기한테 화를 내요! 시킨 건 공주님인데!" "공주님에게 화를 낼 수는 없잖아! "​"이런 미친...!"​ ​ ​ ​ ​ ​ 걱정해도 야단이다 ​ ​ ​ ​ ​ 지민 오빠는 정국 오빠를 발까짔으며 이는 오빠가 욕을 하며 벌떡 1어가 말한 것에 의해서 1어가 도망 치기 시작한 지민 오빠를 쫓아갔다. 두 형의 연습실에서 추격전이 시작됐지만 곧 집에서 배 가득한 지민 씨가 뛰어올라서 엎어지고 그 위를 죠은국 씨가 타고 간지러운 선발하였다."으, 으하!! 나 정국아. 간지러워! 아! "굳이 나 발로 갈까? "" キャ하하!!" 거의 죽을 것 같아. 살려줘!!" "종국아, 지민아 죽는다" "전정국아 잘해줘" "절대 도와주지 않네ᄏᄏᄏ" 종국이에게 지민이 당하는 걸 오빠들은 응원만 할 뿐 도울 마음은 전혀 없어 보였다. 자기도 물론 그랬고.결국 지민 씨가 도망쳐 나와 비타민을 먹고 나서 이 이상한 놀이는 끝나고, 자신은 깨끗하게 빈 도시락을 나눠주며 오빠들에게 말했습니다.걱정되니까 먹어. 알겠지?


    >


    지민 씨는 걱정하지 마. 오빠가 제대로 쪄 놓는다.""음...밀어 올리는 것 같아... 전정국... "괜찮아요, 형. 그렇게 토하지 않으니까 "......" 공주님 금시 가봐 "아기 덕분에 힘이 나" 오빠들 힘낼게! 저녁에 봐~, 조심히 가 화이팅! 자기는 나에게 작별인사를 해주는 오빠들에게 주먹을 불끈 쥐며 습관실을 자신했다.오항시도 오빠들에게 섭취하도록 했다는 사실에 자신이 있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두 세뱃돈을 많이 받았으면 좋겠어요.우리들은 사촌(사촌)이 많이 있으므로 조금 적습니다.^^최대의 많았던 적이 한 0명은 족히 넘은 거야. 지금은 최소 8명이서 조금씩 받았네요. 얼마나 받으셨나요? 저는 외갓집에서는 안가는 의견이라 본가에서만 14만 받았네요.(더 받을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어요.) 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