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두바이 패키지여행예기고 사막투어 다녀오세요 (사파리 복장 우한폐렴 정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9:20

[아랍에미레이트:두바이] #두바이 패키지여행 #두바이사막투어

두바이 패키지 여행 말고 두바이 사막 투어 다녀오세요~ (사파리 복장, 우한 폐렴 등 정보) 안녕하세요, 한량입니다!

요즘 우한 폐렴 때문에 정부 전체가 떠들고 있는데...이런 시기에 여행기를 쓰기가 좀 감정이 또한 누군가에게 필요한 말 1에서 1단 씁니다.그런 가운데 우한 폐렴 청정지가 아랍 국가.두바이도 아직 바이러스로부터 자유로운 곳입니다.정말 좋았어요.울어요. 건강 조심하세요.​ 하나 월 291현재#두바이 우한 폐렴 오프 소리.빨리 이 영화 같은 1이 지나가는 것을 바라봅니다.

두바이 여행기를 써보려고 네이틴에 두바이 쳤더니 #패키지 여행이 자동 검색어에 '뙇'!

저는 자유 여행을 선호하지만, 여행지에 따라서는 패키지 여행이 좋은 곳도 있습니다.가이드 투어가 꼭 필요한 곳도 있어요.근대 두바이... 패키지 여행지가 아니잖아.ᄒᄒ 유럽처럼 역사가 오래되고 지식이 있어야 여행을 할 수 있는 곳도 아니고..두바이 시티의 역사 30년.도시는 크지 않고 안전하기 때문에 혹시 택시나 메트로라도 상관 없습니까.자유여행이 힘들거나 어렵지 않습니다...다만, 여름은 날씨때문에 여행이 힘드네요.​​​

저기 가보니까 두바이는 사막 사파리 투어 할아부다비 투어 방봉인절(교통비보다 투어가 저렴.. ) 블루즈 칼리파 전망대+두바이 몰 할(메트로 이용) 펌주메리아+버즈 알아랍+마리봉인(메트로+택시) 프레에요.+아르파 히디+이지에 장(메트로+택시)​ ​ 이렇게 5일이 마침 좋았어요.나는 하나 0일 있으면 본인의 안 중 3일은 매우 놀놀. 여러곳을 다녀왔습니다.쿠쿠쿠

​ 11투어에서는 사막 투어와 아부 다비의 그랜드 모스크를 다녀왔는데 이는 두바이 현지인 친구도 투어 뇨오라 이 말 했습니다.​ 특히 아부 다비는 렌터카와 비교하고 보니 보동 몸 편하고 가격도 저렴한 11투어 선택!​ ​ ​

두바이의 날 둘째 날엔 여행자 마을뿐이라 물가가 비쌀 줄 알았는데.슈퍼마켓같은곳에가면대한민국이랑조금거의같아요.택시비는 더 싼 것 같아요. 두바이 패키지 여행 스토리로 자유여행을 가세요.혼자서도 충분히 다 보고 올 수 있어요.^^

두바이 사막 사파리 투어 예약

▲특히 사막 투어는 반드시 해야 한다.여행 비용도 꽤 저렴합니다. 위에서부터 예약했습니다.​ 투어 비용 47838원....너무 싸고 음식 과학의 일정이 너무이면 어쩌지. 걱정했잖아요.​​​

사막투어 몇 번 다녀온 두바이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정말 싸게 예약이 끝났어요. 칭찬해죠~ ᄒᄒ 자기 현지에서 더 비싸게 예약해서 갔다왔는데, 제가 예약하는 게 음식도 좋고 가이드도 좋을 것 같아서 걱정도 하고 예약해서 잘 다녀오세요.저도 정예기 두바이 사막 투어 즐거웠습니다!! 추천!

두바이 사막 투어 하나죤

​ 이브닝 선셋 투어와 오후 2시쯤 호텔에서 픽업합니다.​ 40분 정도 이동하고 원하는 사람만 사막 ATV 즐깁니다.사막에서 만난 베이싱사막에서 샌드썰매를 타고 사진찍기 베이스에 도착하여 낙타 + 선셋 + 현지 간식 + 티를 즐기는 팔콘과 기념사진 + 팔콘쇼를 보는 현지 밥을 먹으면서 전통공연을 감상하는 두바이 사파리 투어 일정 후 호텔로 드랍

사실 두바이가 아주 현대적인 도시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이곳이 어떻게 사막이였을까 하고 무슬림 과인라, 아랍에미리트에 갔는데 그 문화를 가까이서 보기 어렵잖아요. ​ 근대 두바이 사막 사파리 투어는 도심에서 30-40분을 달려왔을 뿐인데, 눈앞에 펼쳐진 사막의 모습.낙타가 아름다운 선셋 아래 사람들과 걷고.현지의 음식을 먹으면서 전통공연을 보는 시간은 정말 이색적이고, 이곳이 아랍 이과인! 이라고 생각해서 매우 즐겁고 신기했습니다.​​​​

​ 낮 2시 호텔 픽업에서 밤 8시 정도 다시 호텔 드롭할 시간까지 매우 매우 다양하고 충실한#두바이, 사막 투어 1정 연 ​

두바이 사막 투어 후기

호텔 픽업드롭 : 점심식사를 하고, 칭잉과 호텔 로비에 앉아 수다를 떨면 된다. 차가 막힌다고 해서 픽업 시각에 조금 늦게 도착한 가이드. 쿨한 진동이지만 친절한 분..차의 외관은 일반 7인승 차량처럼 보이지만 완벽한 개조 4륜 구동인 것 같아요.(웃음) 이 차로 사막을 달리는 ピョン 베이싱을 해서 깜짝 놀랐어. 뒷좌석에 앉아도 TV를 볼 수 있어.쿠쿠쿠

함께 여행한 친구 중 한 명은 두바이 시티즌, 역시 다른 친구들은 아프리카 르완다에서 왔다는 이름이 퍼시픽. 이름만 있고 멋지네요. 태평양이래. 아무튼 이 사람은 이날 사막 사파리에서 며칠 동안 두바이 여행을 같이 한 친구였어요. 오 ATV는 추가요금 내고 원하는 사람만 가면 되는데 우리는 즉시 사막으로 고! 사막으로 들어가는 길... 너희들 물 자신의 간식은 자기 안에 먹을래? 필요하면 이거 쓰라고 비닐봉지를 나눠주고 그때까지도 난 パ베이싱을 잘 몰랐는데...

​ 듀은베이싱:사막에서 약 20-30분 정도로 모래 위에서 롤러 코스터를 탄 느낌. 저는 사막 투어를 몇 번 간 적이 있는데 이 투어는 아내의 목소리였습니다.진짜 찡, 확, 심장이...

"친친구가 과인에게 '제발...'이라고 말해줘 끝났냐고... 잠깐 나 좀 내버려두라고... 이건 우는 것도 아니고 웃는것도 아니야...

シェ 베이싱이 끝난 사람이라면 다른 사막을 즐길 때 마다 사막 샌드보드도 가끔 스트레스 확 날릴 때 입니다.퍼시픽이 제일 재밌었어 셀카 맞냐고 확인 백 번 하고.올라오기도 어려운 저 썰매를 타고.이렇게 데굴데굴 굴러가야 하니까 #두바이 사막 투어의 복장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복장이 필요합니다.투어 전날 가이드에게 연락이 왔는데 두바이 사막 투어 복장은 편한 옷으로, 긴팔 재킷을 편한 운동화를 신고 오라고 스토리를 적어주세요.샌들도 괜찮습니다.오전에는 햇볕이 좀 뜨거운데, 해가 지고 나서 너무 추워요.사막의 공기는 태양이 없으면 정스토리가 됩니다.​​​​

사막의 모래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는데 손 쓰면 들고 있는 건가? 갑자기 갑자기.짜장면이 먹고 싶어. 르완다의 카피인 퍼시픽은 수타면이 얼마나 본인인지 모를 거야.

멀리 フェ베이싱을 즐기는 차들도 보곤 합니다.자기처럼 차 안에서 소리 지르고 있네.쿠쿠쿠

JPG 르완다에서 사진가라는 퍼시픽은, 사진 와인보다 열렬한 한층 더.쿠쿠쿠

이렇게 사막을 즐긴 뒤 다른 사막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에 도착하기 전에 만난 사막이 조금은 와일드하고 붉은색 사막이였다.면한 깨끗하고 낭만적인 풍경이 가득한 사막.차를 타고 잠시 이동하는데도 계속 바뀌는 풍경에 너무 신기했어요.​​​

여기서는 간단한 간식과 음료수.#두바이 쇼핑 리스트에 항상 들어 있는 아랍의 과하나데이츠도 맛볼 수 있어요.얼큰한 아랍식 도당 신투드

이쪽 선, 죽을만큼 귀여운 아기 낙타와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사람좋아하는애들얼굴에쓰고얼굴도마치고.. 너무 예뻐요. +_+​​​​

사막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낙타를 타고 사막을 산책하며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과인은 무거우니까... 낙타에 좀 미안해서 타지 않고 친구들만 타고 왔어요. 난 지금까지의 사진이 너무 많이 찍어서... 낙타탈 시간이 생각보다 짧아서 마음속으로는 좋았던 것 같아.전에 인도에서는 낙타를 타고 하루종일 사막에 들어가는데 나 혼자 엉덩이 근육통으로 고생했어요.ᄏᄏ

#두바이 여행 중 흔히 볼 수 있는 매 두바이 사막의 영토에서는 예로부터 매를 훈련시키고 사냥했다고 합니다. 덥고 멀리 가서 사냥하기 힘든 지형 때문에 매와 함께 상생공존을 한 거죠.지금은이아이들을실제로교육해서투어할때보거과인들,행사때매달리는특별한볼거리를제공하고있어요.저는 이곳에 있는 매가 날지 못할 줄 알았는데 이 곳 투어 중에 실제로 매를 날려 드론과 함께 사냥 훈련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사람들과 공감하면서 팔콘쇼도 펼치는데 정스토리가 멋지고 신기했어요!

퍼시픽은 여기서도 한 장의 사진소리 사진발 잘 받는 친구 멋지다(멋지다)

그렇게 사막에 해가 지는 모습은 로맨틱 백점...♥두바이 사막 사파리 투어의 가장 멋진 순간.

해가 진 후 아랍의 소 맛있는 음식과 함께 아랍 전통 무용 공연을 보는 시각. 아니, 너무 싼 투어에... 이 많은 것들이 계속 본인이 와서 정말 감탄했잖아요.소 맛있는 요리가 맛이 없을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소 맛있는 음식까지 좋았어요.비록 면 종류는 별로였지만, 내가 나쁘지 않은 하모스를 빵에 찍어 먹고, 샐러드와 구운 비큐까지.시원하고 맛있게 본인이 와요.​​

원하는 사람은 헤과인과 시샤도 전부 무료로 할수있어요 :)​​​

완벽했던 두바이 사막 사파리 투어! 꼭 다녀오세요.​

#두바이 사막투어 예약은 이쪽에서

▲ ▲#아부다비반하나투어도 한 번에 예약해 주세요.~​

​ ​ https://everything91.blog.me/221777312894

▲두바이 실시각 날씨유심환율 정보! 두바이 우한 폐렴으로 계속 깨끗한 상태가 이어지길 바랍니다!

▲ ▲더 좋은 여행기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한량의 인플루언서 팬이 되어 주세요. PLZ...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