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추천 <익스플레인: 세계를 해설하다> - 20분 담 나는 똑똑해진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5:38

    주기적으로 보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익스플레인:세계를 해설하다'를 추천합니다.짧은 시간에 정이 이야기, 유익한 정보를 만날 수 있어요! 갓넷플릭스!!!!


    >


    일 5분~20분 분량의 짧은 가끔 시의성 있는 의미 있는 주제를 다루는 다큐멘터리<익스 플루 레인:세계를 해설한다>.일주일에 1번, 매주 수요일에 주기적으로 올라온다.20일 8년 7월 일 8일 기준으로 8개의 일화가 있다, 대한민국에서는 '팝의 모든 것'편에서 많은 사람이 알고 있다.


    >


    ᄒᄒ 사실은 나 '다이어트는 왜 실패할까'를 통해서 제일 먼저 알게되었지만... 이 에피소드만은 비춰볼 생각입니다(포 1러시아한다면 저희가 다 아는 거... 알려줘. 우 씨... 근데 'K-POP의 모든 것'은 추천해요.저는 케이팝을 이끄는 아이돌이 기획사에서 만든 공장에서 발매된 것과 함께 만들어져서 본래의 색이 없었기 때문에 저는 열광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덕질을 여러 번 시험해 보았지만 돈이 엄청 많이 들어요.왜 응원봉에서 팬덤 가입;; 뭐? 그래서 단체로 수년간 활동하다가 회사 계약 기간이 끝나면 '사실 저는 지금까지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못했어요.솔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조금 이해가 안가네요 따라서 여전히 전국인이지만 k-pop을 나쁘지 않다는데 외국인은 국한의 아이돌 중 어느 점에 빠졌는지 스토리가 궁금했어요.


    결론은 약 20분의 테테로울 통해서 왜 방탄 소년단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지를 알게 됬다.방... 방탄소년단 소속사에서 남미지사 인력 구하면 취업하고 싶다.! 네, 여기까지 잡음이었어요31전에 올라온 '게임, 운동이다'을 아직 보지 않았는데 e웅동룰 직접 뛰지 않고도 보지 않은 재미를 안 느끼는 저에게 '플레인'은 역시 좋은 설명을 해달라고 기대합니다. 하하~ + + + 그리고 여기 cg ? 1라스트..? 예뻐요...예쁜 키위지 많이 보면 ppt를 만들 때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저는 나머지 다큐멘터리를 보러 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