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넷플릭스 영화 추천>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5:09

    #넷플릭스 #넷플릭스영화추천 #상사에대처하는로맨틱한자세 #넷플릭스코메디 #넷플릭스로맨틱코미디영화추천 #로맨틱코미디영화추천오늘도넷플릭스로영화하나나쁘지않네요넷플릭스군들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볼것도 많고 재미있는것도 많습니다ᅮ. 오늘은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라는 영화를 봤어요! ​​


    >


    로맨틱 코미디 장르입니다.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상사를 거의 매일 대처해야 하는 비서들의 이예키입니다. ​ ​ ​ ​ ​ ​ 나의 평점:4.8재미 있게 씁니다. 후후후.


    >


    ​​


    >


    비서들의고생,고통,거짓없이역경의수난을알수있는신선한이야기이기도하고,상사자신보다상사를잘아는비서이기때문에상사를이용할수있는꽤영리한비서들의말입니다.


    >


    비서와 비서의 만과인 많고 달콤한 이야기도 과인이에요.이 영화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주인공 둘 다 유쾌한 캐릭터라서 대사의 하과인씩 생각이 아주 재치있어서 많이 웃어보셨을것 같습니다.​


    >


    >


    조이드이치 특히 이 여배우는 누구입니까? 정말 예쁘네요.. 내가 딱 얼굴 좋게 생겨서 ᅮ(*ᅮ*) 이목구비가 큰 것은 아니지만 부드러운 인상에 눈이 동그랗고 뜨겁게 웃을 때 정말 귀엽네요. 하지만 비서만큼은 정말 힘든 하나고, 누군가는 못할 거예요.비서들 진짜 파이팅이에요.요즘 미국영화를 많이 봐서 그런지 미국에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쥬은말 울​ ​ 하나 0대 학과에 다니는 20대 초반, 달콤하고 싱싱한 그런 로코 영화가 아니에요 상사 캐릭터 이과의 기타에 잠깐 좀 나 오는 조연들도 있게 웃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를 하고 싶다..그 중에서 특히 엘베에서 소변을 보는 장면도 엄한 사람이에요이상해요! 더러워서 ᄏᄏᄏᄏᄏᄏ울고싶었는데, 그 장면에서 정말 당신을 건너뛰고 싶었어요.영화 장면은 한 장면 한 장면 전체가 소중해서 안 그랬어요. 여러분도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