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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알바와 로마와 피렌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7:40

    들어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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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아틸라트 타르워에 빠져 지내다가, 게이더 중에서 로마에 대해 다시 의견을 하게 되어, 그래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함께듣기:https://www.youtube.com/watch?v=kEXvg_UIebk


    줄여서 핵심은 라틴족의 초기, 서울의 이동을 통해서 로마란 무엇인가에 관한 이야기이며, 무대 위의 스토리는 결국 많은 사람에 근거하는 스토리다.알프스와 이가면 리아와 아펜니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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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중해 한가운데 '이가면 리어'라는 본인도 있습니다.어떻게든 본인 누기가 된 오상이 그렇듯이, 나르나르이나루 가면리아란 무엇인가에 대해서, 가면리아내의 산마리노 공화국이 본인 가면리아의 경계등의 경계를 설정하고, 가면리아란 무엇인가를 결정하고 이야기를 시작할 것입니다.그래서 본인은 이런 일이 없더라도 우리는 대체로 가면리아가 무엇인지를 알고 좀 더 이 가면리아의 특징적인 이야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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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탈리아는 알프스를 경계로 유럽 대륙과 나쁘지 않고 누구로 아펜니노가 등뼈처럼 흐르는 이탈리아 본토를 3개 지면에서 나쁘지 않고 누마타에 보세요.이탈리아의 서쪽의 코르시카, 사르데냐, 시칠리아는 져도 이탈리아의 땅이지만, 빠뜨리지 않고 말합니다.이탈리아 본토의 북부 평야가 제1개가 넓고 중부에 분지가 있고 남부에 평야가 있습니다.지중해의 해양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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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중해에는 해양선이 있습니다만, 지브롤타르에서 시리아까지 직선으로 연결이 됩니다. 이때 시칠리아와 이탈리아의 메시나 해협을 잇고, 역시 코린토스 해협을 지나 코린토스와 아테네를 거쳐 로도스 섬을 거쳐 유프라테스 섬과 가까운 안티오크에 이릅니다. 이것은 중요한 해안선이며 이를 이해해야만 카르타고의 융성이나, 왜 시칠리아를 아테네가 노리고 망하는지, 왜 포에니 전쟁이 시칠리아를 둘러싸고 벌어지는지 이해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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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이 가면리아 반도의 남쪽은 대륙의 끝에 있어서 벗어날 것 같지만 오히려 가장 세계적인 공간으로 이른 시기에 그리스에 지배되어 이슬람이 침공하고, 바이킹이 침공하여 다스리며, 합스부르크의 에스파냐에 예속된 외세에 의해 지배되는 이질적인 공간이 대합 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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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대 로마와 이질적인 그리스계가 메시나[Messana]해협 부근에 퍼진 상념으로 마그나 글라이키아[Magna Graecia]라고 불렸습니다.​


    이곳은 그래서 오래전부터 열린 공간이었고, 그래서 로마인 이전에 이웃한 발달한 그리스인의 지위였고, 또 동롬이 서부에 대한 지배권을 잃으면서도 남부 이탈리아는 끝까지 가지고 있어 저 멀리 뷔페가 찾아오는 공간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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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를 이해하면 왜 아테네가 남쪽 스파르타와 싸워 막히자 서쪽의 시칠리아를 습격하러 왔는지, 역시 갑자기 알렉산더 채프 피로스가 <로마>와 <마그나 글라이키아> 사이의 분쟁에 개입하고, 역시 막히면 시칠리아로 흘러갔는지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이곳 거리는 메시나 "위의 그림에 메시지라고 잘못 썼는데 귀찮아서 표준해 놓습니다"라고, 처음 그리스의 역사를 보면 메시나의 이야기가 가장 많이 나오는데 로마의 이야기를 보면 남부 한가운데는 산투성이의 작은 메시나가 아니라, 더 넓은 평야에 둘러싸인 좋은 항구의 탤런트무 "오항상 탈란트"로 이동하게 되고, 이것은 거리의 작은 코린토스가 아니라, 이것을 매처럼 노리는 근처 아티카 반도의 아테네가 떠오르는 이유인 것 같고, 이것은 라인 강의 입 "하구"인 이웃나라가 아닙니다.이곳은 유명한 살라미수, 악티움, 레판토 해전이 열리는 공간으로 기본적으로 지중해를 동서로 나누는 해양선 외에 이 가면리아와 그리스 사이를 걸어가는 것도 좋고, 역시 지중해 한복판에 있어 희망이 잘 날이 없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아테네와 스파르타 등의 그리스군이 페르시아 제국을 물리치고 아테네의 배입니다"라고 횡령에 스파르타 등의 펠로폰네소스 반도 본인들이 거명하여, 한 나라의 아테네의 전성기가 버려지는 펠로폰네소스 전쟁을 보면 의외로 아테네 서쪽의 시칠리아의 예기가 본인들이 왔고, 마치 유럽에서 미국으로 건 그 대간의 예기처럼, 미국 유럽은 미 대륙에서의 하나에 간섭하지 않는 내용이라는 먼로선언을 하는 것 같은, 또한 미국 독립전쟁을 후원하는 프랑스 왕의 본인으로서의 미묘한 감정이 무엇인가.중부 그릇을 가진 고대 이가면리아의 예기를 따라가면 이가면리아 남부의 시칠리아 섬을 중심으로 그려집니다. 그러고 보면, 이 가면리아 본토에 상륙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 가면리아 반도의 중심 로마로 향하게 됩니다.이것은 마치 초기 그리스의 예기가 남부의 코지마 크레타섬 "미노아 문명"에서 시작해 서서히 본토로 흘러갔던 것 "미케네 문명"과 같습니다. 미케네는 아르고스 그릇의 지면[분지]의 작은 공간입니다만, 그것이 보다 큰 그릇의 지면에 위치하는 스파르타와 보다 큰 아티카 반도의 아테네로 옮겨, 상회합니다.서양은 서쪽으로 숲이 개간되면서 논밭이 형성되고 사람들이 살고 확장되는 감정이며, 이 가면리아의 예기는 점차 북쪽으로 향하게 되고 그리스의 예기 또한 점차 북쪽으로 향하여 싱롬과 러시아 제국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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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쪽의 유명한 게이샤들을 따라가다 보면 그 난무하는 고유명사를 찍어보면 점점 그 가운데가 북쪽으로 흘러가는 것이 보입니다.제우스가 자기 아빠에게 토해낸 곳이 바로 그리스 본토가 아닌 크레타이며, 제우스의 아들 반인반신의 헤라클레스예기는 주로 미케네 부근을 배경으로 아테네의 영광을 다소 음침하게 하고, 마케도니아는 야만인의 육지에서 그리스 제국의 발원지가 되어감에 따라 어느새 그리스 한가운데는 야만인의 육지로 여겨졌던 콘스탄티노플에서 밝게 빛을 본 사람이며, 잠시 북쪽 불가리아와 박힌 뒤 키예프 공국의 예기에서 러시아의 바람을 발견할 수 있고 점차 가운데가 북쪽의 복판이 북쪽 모스크바와 상테르부르크로 옮겨간다.오가의 매일, 키예프를 서울로 하는 우크라이나인은, 한때 헤로도토스의 역사에서는 스키타이인이 이야기를 타고 잔인함을 자랑했던 공간이었지만, 오거의 매일 같이 인구 밀도가 높아져, 흑토지처럼 농업 지대가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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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펠로폰네소스 전쟁 때 철이로 나오는 시칠리아 원정 네용카 서서히 로마 시대에 북쪽의 로마로 옮긴 뒤 서 로마 시대에는 밀라노가 서 롬 마 제국의 서울이 되고 라벤나가 중요하게 다뤄진 신 롬의 가운데 지인, 오스트리아를 거쳐서 태양 왕의 프랑스를 거쳐서 대영 제국의 본 토인 브리튼 섬을 거치면서 김 1, 대서양 곤당싱아메리카에 이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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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마 이전에 중부 그릇 지역에는 에트루리아인이 있었다고 합니다.로마가 놓인 자리는 기본적으로 그럴지도 모릅니다.그들은 어디서 왔을까요?이미 보신 이야기의 모든 근원은 이집트와 이라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들도 같은 동방에서 왔대요.​


    김 1 남아 있는 기록과 유전자 검사 언어 분석 등에서 그 장미를 찾기도 하지만 동방의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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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디아[Lydia]는 동쪽에 있으며 그리스의 동쪽에 있으며 트로이[Troy]도 보인다.


    로마의 1번째 왕은 로물 루스 로마라는 이름도 그에게서 오고 있으며 그는 트로이 전쟁의 영웅 아이네이아스의 손자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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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로이전쟁은 에게해[Aegean Sea]를 가운데 두고 그 서쪽의 그리스군과 동쪽의 트로이군이 싸운 전쟁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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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가멤논은 그리스군 총사령관으로서 상속받은 즉시 아르고스와 미케네 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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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스 본토에서 가운데 이동은 위쪽과 대략 같습니다. 먼저 펠로폰네소스 반도는 코린토스 지협[ 좁은 지상]에서 외부와 자신의 무엇을 지며 이는 천혜의 방어선이 되어 대략적으로 볼 때 바다로 튀어 자신이 온 곳은 산으로 들어간 곳은 만으로 산을 만이 있고 강이 있고 계곡이 있고 평야가 있고 도시가 크게 3개로 직접 누마가 되는 감정입니다.초기에는 미케네 '미스로 메케네와 오타가 났는데 다시 그리기 힘들어서 잘 남깁니다', 아르고스, 티린스의 한 아르고스 평원이 트로이전쟁으로 묘사되는 것처럼 중요한 공간이었습니다. 그러다가 남부 보타대평야의 스파르타가 떠올라 이웃 메세네를 노예로 일하게 합니다.이것이 지상의 패권이며, 해양의 패권은, 길모퉁이의 코린토스에서 이웃한 메갈라를 거쳐, 아테네에 보다 넓은 아티카 반도를 향해 이동하고 있었습니다.이러한 아르고스에서 시작된 해양세력과 대륙세력은 스파르타와 아테네를 정점으로 분열하게 되고, 이 두 사람이 힘을 합쳐 페르시아 전쟁에서 승리하고, 이 두 사람이 펠로폰네소스 전쟁에서 싸워 큰 펠로폰네소스 반도의 스파르타가 작은 아티카 반도의 아테네를 이기고, 이러한 싸움 속에서 여러 도시로 패권이 돌아서서 점차 북쪽으로 흘러가 북방의 마케도니아로 흘러들어 알렉산더의 페르시아 정복담제국이 분열되고, 그리스 세계가 로마로 돌아가면 스스로 정복하게 됩니다.왜 이런 잡다한 이야기를 하냐면, 사실 에게 해의 서쪽 아르고스를 가운데로 한 그리스와 에게 해의 동쪽 트로이를 가운데로 한 세력은 사실 넓게 말하면 자주 그리스입니다.사실, 역시 넓게 치면 그리스와 로마인은 같아요.우리가 서양에서 노는 '재팬인'이라고 묻지만, 우리가 느끼는 감정은 미묘한 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흔히 지중해 사람이라고 불러도 좋지만 기독교 신자나 이슬람 신자는 우리가 보면 흔히 여호아를 섬기고 예수님을 존경하는 사람들 하나라도 할 수 있지만 사실은 다르게 줄거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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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로이와 콘스탄티노플은 둘 다 마르말라의 바다를 공유합니다.둘은 흑해의 에게해의 에게해를 지나 모퉁이에 있습니다 2가지 공통점도 재미 있지만 2개의 차이점도 재미 있지만 트로이보다 후대의 콘스탄티노플은 더 북쪽에 있고 동쪽에서 서쪽으로 옮긴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트로이의 전 평야는 돈 하루 그린 평야가 원래 바다였다로 하는 일이다. 지도에서도 색이 다릅니다만, 노란색은 건조한 산으로, 녹색은 논밭의 평야로 강이 한가운데 흐르고 있습니다. 트로이는 언덕 위에 있다


    콘스탄티노플은 보시다시피 더 커지고 반도입니다. ​, 마치 코린토스가 아티카 반도의 아테네에서 바뀌듯, 미케네라는 도시가 페루로퐁네노ー스에 근거한 스파르타로 바뀌듯, 로마의 7언덕이 이가 면 리아 반도로 바뀌도록 뭔가 세상은 바뀌고 있었습니다.시칠리아라는 작은 섬에서 이가면리아 본토로 왔고, 크레타라는 작은 섬에서 그리스 본토로 온 것처럼 세상은 변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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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게 해의 서쪽이 금의 첫날에 그리스라면, 에게 해의 동쪽에 있는 아잔트리아 반도 또한 광의의 그리스 첫 수도였습니다.특히 해변은 낮아서 비가 모여 강을 이루고 논밭이 형성되고 높은 곳의 중심부는 건조한 이곳에서 물이 부족한 곳이었습니다.산은 비를 내리게 해도, 비 갠 뒤로는, 자신들과 같이 내리고, 아래로 갈수록 모여드는 원인은, 평탄한 사하라의 모래밭과 달리 높은 산이지만, 물이 풍부한 곳은, 오히려 낮은 곳인 경우가 많습니다.그리스계는 주로 해변에서 농업이나 상업, 해적 행위에 종사했던 것 같습니다.중심 모래밭은 뒤쪽의 투르크인 공간에서 반농반목 공간 느낌으로 해변보다 좀 더 건조한 느낌으로 목축과 더 친하게 기병이 자신의 경무장이 자신의 훗날 이슬람 느낌보다 가깝습니다. 즉, 에트루리아인과 로마인은 바로 아잔토리아반도의 서부해안에서 왔다는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지중해에는 섬이 있는데 동쪽에는 제우스의 아버지가 제우스 할아버지의 고추를 잘라내고, 그 고추가 바다에 빠져 거품 속에서 태어난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가 태어난 곳으로, 신들의 계보를 전하는 헤시오도스가 전해줍니다.더 서쪽으로 가면 제우스의 아버지가 제우스를 삼키고, 그것을 뱉어 낸 장소 크레타가 있습니다.즉, 마을 수로 말하면, 제우스 할아버지의 고추에서 자신이 왔다는 소리로, 할머니의 몫이 아니더라도 어머니 몫이 높고, 즉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고유명사가 난무하지만 '서아시아=소아시아=아장트리아'입니다. 페니키아는 키프로스의 동쪽입니다. 한마디로동방의영향을받았다는소리를해요.우리는 이것을 금이나 날의 관점에서 남녀평등하게 볼 수도 있습니다.그러면 그렇게 해석하면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고대의 땅 속 동쪽 윤간으로 변질되는 소돔과 고모라 같은 난교문화를 이해해야 뭔가 보이게 되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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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뭔가를 잘 살펴보면 빨간 공은 빨간 바구니에, 파란 공은 파란 바구니에 천을 하려는 나쁘지 않은 누기적인 생각을 기본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효과적이지만 가끔씩 시공의 점을 맞혀 그 변화의 방향을 볼 수도 있습니다. 에트루리아의 이 스토리는 스파르타의 이 스토리를 생각나게 합니다.스파르타는 고대 노예제와 관련이 깊고, 이를 개인의 우수성에 기댄 바가 컸으며, 그 때문에 이러한 세계대전에 흐르는 우생학적 사건처럼 이러한 스파르타를 찬양한 플라톤과 그의 제자의 제자인 알렉산더가 그리스 세계를 완성이라고 쓰고 확장이라고 써, 상호 카르팡이라고 읽게 되는 그리스 세계를 종식시키는 전쟁으로 이끈 것 같습니다.여성이 자유로워 보이지만, 여성은 아이를 낳는 기계이며, 이를 위해 비록 독신 단련을 해야 했고, 전쟁터에서 죽는 아들을 낳아 기르기 위해 존재하는 삶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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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대의 난교를 이해하려면 다소 옳음을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세상은 나아갔고, 그래서 떨어지는 저 높은 곳으로 향하는 꽃도 결국 아내의 소리에는 그날 오전은 장소를 향하는 뿌리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많은 이 이야기들은 오랜 것이 되어버렸지만, 모든 것을 가진 최고의 상속남 때문에 칠해지지만, 아내의 목소리의 시작은 그날 오전에는 장소의 사람들을 위해 밝음이 있었기에 그것이 자랄 수 있었습니다"고대의 이 이야기는 대부분 난교가 있었습니다.​ 이들은 돈 하루로 말하면, 롤스의 무지의 천 1 같은 곳이 있습니다.공정성이란 우리가 어떻게 생겨날지 모르는 상황에서 규칙을 정해야 공정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난교는 아버지가 몰라서 공동으로 아이를 양육하는 상속의 우연[random]성을 강화하는 점이 귀엽습니다.​ 이를 통해서 공동체를 1에 정리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는 좁은 용기에서 사람의 성 행위는 굉장히 친밀감을 들어주지만 너무 친밀해야 할 수 있는 행위로, 즉 누구나 들어올 수 없는 좁은 울타리 1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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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를 보면 미쿡 선거제도의 맹점과 저 높은 곳의 난교내용이 나쁘지 않습니다.법화를 손에 쥔 그들의 좁은 그들만의 같은 sound한 난교를 벌이는 느낌입니다.드라마에서는 주인공의 부통령과 그의 부인과 그 경호원이 슬리핑을 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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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희 과인라에서도 최고의 법가와 관련된 스토리가 보입니다.따라서 고란난교는 바퀴 사이로 변질되기 쉽습니다.즉 성이 개방되고 인사와 같은 것으로 상속의 공정성이라는 정당성을 얻게 되는 순간 그것은 인사와 같은 정의미 철수와 같은 상속자의 혜택 같은 법화의 횡포가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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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잔혹한 행동을 보고 눈을 돌리게 합니다.우선 감사하다. 우리는 많은 조상들의 노력으로 크게 본인던 고대의 스토리를 보면 금 하루의 관점에서 사람의 눈에서 눈을 뜨고 볼 수 없다 그들만의 경우가 많슴니다.우선 인도는 보수적인 곳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실은 다양한 공간에서 극좌부터 극우까지 있는 본인이다. ​ 우리는 미국의 건국을 노이에쥬들의 노욕으로 볼 수도 있지만, 청교도의 신화로 보기도 하지만 모두 거짓 없이 1도 있슴니다. 미국은 영국 왕의 종교 박해를 피하고 승송한 그들이 새롭게 희망을 찾아 온 곳이기도 하다 역시 돈 하루 후진국에서 인건비를 나누는 법, 카를 가진된 그들이 가게끔 노이에쥬들이 모이는 공간인 슴니다.즉, 가장 진보적인 사람들과 가장 보수적인 사람들이 자국의 귀추에 밀려서 온 공간이었어요.그래서 이스라엘을 보면 이집트 최고의 상속남 압제로부터 가석방해 법을 바로잡는 옳음이 있는 반면, 역시 이스라엘의 행동은 이들과 다를 바 없고 본인의 간혹 그들보다 더한 경우를 볼 수 있다.그런 청교도인 미국은 결스토리 남부의 인건비를 받는 노예주의를 물리치고 자유주의 북부가 지대추구 남부와의 남북전쟁에서 승리해 자본주의를 달성합니다.더 이상, "사람 위에 사람이 있고, 사람 아래에 사람이 있다"라고 하는 낡은 노예제는 붕괴됩니다.로마가 놓인 "이가면 리어"라고 하는 신대륙 역시, 이러한 유럽에서 본인 온미국이 본인의 이집트에서 본인 온이스라엘과 비슷한 것이 있었을 것이다.​ ​상의 사진은 인도의 버스로 6명의 윤간이 있고 그 과정에서 반항하는 남자 친구를 폭행하고 여성을 죽 소음에 이르게 한 문재가 벌어지는데, 감옥에 가서도 이것을 자연의 섭리인지의 정당화하고, 이에 분노한 사람들이 이를 빼내고 제거하는 모습이란.성경을 보면 왜 바알신을 섬기는 난교의 본인을 이스라엘 사람들이 왜 그렇게 싫어했는지, 또 왜 그렇게 그 문화의 전염을 막기 위해 학살을 저질렀는지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학살은 자신을 비꼬는 것이다. 윤강도 본인입니다. 그렇게 해서 본인의 윤간을 정당화하는 사람이 있다면 어떨까요?그 분노는 극에 달하고 그 갈등은 폭발하지 않을까요?고대의 바알 신앙은 점차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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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가 착각하기 쉬운 것이 남성 VS 여성의 문제가 아니라는 점입니다.이것은 그냥 보면 그렇게 보이지만 이윤간 체제의 가장 큰 축 가운데 하과인은 법화를 둘러싼 상속자의 무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이렇게 해서 그 가운데에는 이런 고리 한가운데에는 아프로디테구아인 프레네 같은 사람들이 생겨납니다.


    스파르타는 왜 그렇게 큰 펠로폰네소스 반도를 짊어지고 작은 아티카 반도의 아테네와 같은 반열로 줄거리일까요.이것은 아테네가 해양을 통해 세력을 확장한 적이 있지만, 그것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스파르타는 난교에 근거해 난교는 가까운 성교에 기초한 좁은 그릇이 되기 쉽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소외된 채 노예로 살았고 이는 고대세계에서도 동족을 노예로 만든 경우로 매우 드문 경우였습니다.


    당연하지만 이런 윤강은 남녀 묻지 않아요.


    사람과 짐승을 구별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이에 관해 단호한 응징을 모세는 선언합니다. 이건 오상으로 보면 이해 못할 수도 있어요.동물권 보호가 아닙니다. 역시, 사람과 동물이 서로 감정이 좋았는데, 해를 입은 사람이 있을까라고 하는 인권 "자유권"의 사고방식도 아닙니다. 쉽게 윤간이 되는 난교의 정당성을 무너뜨린 것입니다.그들만의 방종을 경계하고 강력한 법집행을 했을 수도 있습니다.


    과거의 정체성은 시민적 정체성이었고, 따라서 도시의 연합적 성격이 강했지만 이들 사이에 국내적 외교라고 할 수 있는 관계를 볼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키위 펠로폰네소스 반 섬의 스파르타는 이웃 나라의 동족 메세네를 노예로 만들고 그 위에서 난교하여 우생학적으로 개인의 우수함을 추구하고 있다. 주위에 굴러서 망해요.이맘스크리아 반도의 로마는 이웃나라의 동족 라틴족과 전리품과 약마스크품을 동등하게 나쁘지 않고, 누구와도 서로 공격하지 않고 합의 [조약]을 맺습니다.


    스파르타는 노예&학살 경제였기 때문에 군대를 제외할 수 없었고, 원정이 불가능하여 군대가 묶여있었습니다.​


    <아틸라트마스크워>에도 다소 이런 식으로 경제를 운영할 수 있지만, 광산이 나쁘지 않고 백랍공장 같은 이를 폭발시켜 주는 노예시장을 세우고, 이래서는 도저히 맞출 수 없는 공공질서 [Publicorder]를 군대를 주둔시켜 진압하고, 군대의 경험치도 쌓고 강군도 만들고 유지비도 촘촘히 이끌어내는 경제가 가능합니다.물론 이런 펠로폰네소스 반도 속의 동족을 노예로 만드는 스파르타의 방식이 동족과 이익을 나쁘지 않고 누워서 로마의 방식에 눌려 나쁘지는 않습니다.스파르타는 펠로폰네소스를 갖고 있지만 스스로 무너지고 맙니다.고로 로마는? 이미 오래 이야기했지만, 동쪽에서 서쪽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중심이 이동하고 있고, 난교에서 엄숙하게 세상이 나쁘지 않게 오고 있어 거의 매일 해를 보기에는 나쁘지 않았고, 온 것도 당신들의 끔찍할 정도로 거의 매일을 나쁘지 않았음에 감사를 담았습니다.먼저 로마는 왕정에서 공화정으로 바変わ니다.왕이 있어, 최고의 상속남을 없애고, 로마는 번영을 누리고, 카르타고등의 라이벌을 없애려고, 부자들의 탐욕에 로마가 제정에 향하면, 다시 옛날로 돌아와, 왕좌를 둘러싼 상호 카르팡에 쇠망하는 이야기 입니다. 뭐, 다음의 기독교를 나쁘지는 않으니, 신롬의 이야기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거의 매일 주로 로마 초반의 왕정과 그 이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아이네이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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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가면리아의 중부지방이며, 아펜니노의 서쪽에 에트루리아가 있었다는 것을 이미 조사해 보았습니다.로마는 그 남쪽에 있고, 두 개 사이에 강이 하나 흐르고, 테베레 강입니다.로마 다음으로는 라틴족 [Latins]이 있습니다.


    로마는 트로이의 아네이아스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며, 오걸의 매일 같이 로마라는 이야기가 도시를 의심하거나 본인을 의심하거나 해서 라틴은 이렇게 보다 넓은 의의로 사용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로마는 크게 보면 에트루리아족이 지배하는 지방에 산다고 할 수 있지만 좀 더 정확하게는 그 남쪽 변방에 있는 테베레강을 경계로 한 라틴족에 산다고 할 수 있고 라틴동맹이라는 말처럼 엄밀히 말하면 두 개는 다르지만 가깝습니다.아네이아스는 어디에 왔을까요?


    어린 네이어스의 이 이야기는 고조선 기자와 고구려 고주몽의 이야기와 평등한 것이 있습니다. 기자는 은의 현자로 은의 최고 상속남이 주지림에 들어서자 그 동쪽으로 향합니다. 당 1우리가 보면 다 반도 없는 수도 있지만 엄밀하게 스토리, 아르고스와 트로이가 다르게 주주 와서는 은 다를 수도 있습니다.또, 주몽이 첫번째 아내와의 사이에 유리의 왕을 낳지만, 멀리 타지의 유력자와 결혼하게 아이 네이 아스의 또 첫번째 아네인 카르타고의 여왕 디도가 있어 떨어지고 2번째 결혼을 한다.현인인 기자와 달리 아이 네이어스는 아프로디테의 아들이라는 점에서 난교로 읽을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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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이야기에 자신감이 오는 라비늄을 찾아보면 테베레 강이 흐르는 내륙의 로마보다 해변으로 보인다.


    그리고 알바롱가를 세운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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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론 옛날 내용이기 때문에 여기가 맞는지 하는 내용도 있어 불명확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대충 여기 보는 것 같다. 라비늄이 항구라면, 알바롱가는 보다 배산이 다수 앞에 호수가 있고, 뒤에 산이 있는 것 같은, 보다 평온한 마음으로 다가옵니다.


    실제로 로마의 아기네이스는 후대의 로마가 제정된 뒤 베르길리우스가 쓴 아기네이스라는 서사시에 근거할 것이다.이는 몽골 침략이라는 국난시대 고려 이규보의 고려 동명왕편과 같은 감정의 첫 번째일 수도 있습니다. 심하게 후대에 세워져서 부정확한 일이 있어요. 그래도 최근에 저희보다 더 많은 스토리가 전해졌을 겁니다.그래서 정확하게 그 스토리가 그 당시의 로마 제정시기의 거울인지 아니면 아기네이어스 시대의 거울인지 알 수 없고, 그 동안의 무수한 삶의 거울이 처음 생깁니다.


    그러나 그것을 먼저 의심하고 확실한 것만 남기면 남는 것이 없고, 우선 믿고 확실하게 부정하는 반례가 나쁘지 않으면 수정하는 방법도 가능하지만, 그것이 어린이 네이어스 당대의 것이었던 베길레우스 당대의 것이라 하더라도 그간의 삶에 반영된다고 해도 우리는 그것을 이미 스토리와 비교할 수도 있을 것 같다.확실히 이미 그리스와는 뭔가 달라져 있었습니다.뭔가 저 높은 곳을 향해서 약탈하고, 강탈하는 모습에서 조금은 착해져, 나쁘지도 않게 가족은 견해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조금은 양심의 가책을 느꼈을지도 모릅니다.로물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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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마의 예기는 난교와 엄숙이 섞여 있습니다.로물루스의 어머니로 알바롱가를 다시 만날 수 있는데, 처녀여야 하는 엄숙한 베스타 사제 예기도 과인이지만 그리스의 강간마제우스와 다를 바 없는 로마에서 트렌드가 있던 군신 마르스를 대체한 강간예기가 과인이 되고, 또 늑대라는 말에 대해 어떤 가설도 볼 수 있습니다.​ 베스타 사제는 처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는 점에서 김 1 보면 나야 옴에 감사하게 되지만 또한 과거의 처녀성을 유지하지만 야크 빵 같은 델피의 사제보다는 경건함에 나야, 온 것이며, 이전의 난교의 한가운데에 선 헤타이라보다 나야, 왔어 1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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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옛날 말은 시공의 이성선과 말의 감정선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이나 공간의 점을 매겨 보면 어떤 흐름을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수많은 고유명사의 난사와 갈등을 단순화할 수도 있습니다.또 대부분의 말들은 이를 제외하고는 감정의 연결고리가 존재할 것이다.​ 고대 왕들의 말눙, 돈 하루 균분 상속의 합의(주식, 보통 선거, 조약에 근거한 부자들의 세계와 다른 고대 말눙 대다수가 보프카 상속의 감정선인 경우가 많슴니다.제우스 아버지가 제우스 할아버지 고추를 잘라서 제우스를 삼키는 그런 말입니다.​ 국법[합의]만 무시하는 모든 것을 가진 사람이 그를 꼭 닮은 아이를 낳으면 그가 있는 사람 무서우며, 그가 할 1이 있는 사람입니까?​ 그는 자신이 상속권을 주장할 수 있는 세상 모든 것을 갖고 있는 이에 대해서 상속 시점을 앞당기려 할 뿐 1수 있슴니다. ​


    이미 보셨지만, 먼저 로물루스의 어머니는 그녀의 삼촌이 형제상속을 원했기 때문에 베스타신전의 사제가 되고 맙니다.중세로 치면 남자라면 수도원 여자라면 수도원으로 보내지는 경험이다.빡빡 깎이는 소견


    문맥상 합의에 의한 성관계로 보이며, 유화부인이 갑자기 알을 낳은 것처럼 아기가 태어납니다.유화 여사의 경우 유화는 아이와 어머니의 거리감을 본인 드러낼 수도 있고, 고대 난교가 아닐 수도 있겠지만 헤모스는 상상의 존재인지, 최고 상속남의 사기와 강박에 의한 합의인지는 알기 어렵습니다.다만 법화의 불법 상속을 위해 승계를 막는다 해도 쉽지 않습니다.


    모세의 내용이 의견에 나쁘지는 않은 것에 우리는 베였다고 말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그러나 나는 금일, 수많은 법화를 둘러싼 왕자의 난이 서로 베낀 기사라고는 보이지 않습니다.아마 그런 1개는 많았을 것이다.신인 제우스 아부지가 아이들을 삼켰다는 내용보다는 훨씬 인간적인 내용이다. 또 생각해보면 베스타 사제로 만들었다는 내용도 제우스 아부지가 제우스 할아버지 고추를 잘랐다는 내용보다는 훨씬 인간적인 내용이다. 세상은 고대에도 나쁘지 않게 이어져 왔습니다.법화의 우열성이 줄어들수록 그 잔인성도 줄어들게 됩니다.


    결미법화의 불법 상속은 실패하고 법화는 주인에게 돌아가고 로마는 세워지게 됩니다.


    희선을 죽이는 것은 희선이듯, 법화를 둘러싸고 두 상속자가 서로를 죽여버려, 형이 동상을 죽이고 법화를 손에 넣게 되고, 아직 로마는 납치로 친구가 된 적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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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랜 시간이 지나 아이가 생겼지만 아이의 아버지와 형이 싸우는 사이에 낀 생각일지도 모릅니다. 아이의아버지가아기면아버지와형이죽기때문에아버지와형이이기면아이의아버지가죽는겁니다. 사비니 여성의 중재로 이를 옮깁니다.


    어쨌든 동생을 죽이고 로마라는 법화에 자신의 이름을 새겨 넣었던 로물루스도 사라져 버립니다.느마


    2대 왕 누마는 소부와 허유의 같은 법도 거부해 사양지심이 있었다고 보여진다.늪은 인신공양도 폐지한 것 같습니다.많이 나쁘지 않고 아음이 있었던 것 같아요.


    2대 왕 누마도 사비니 출신으로 로마는 소견보다 사비니의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로마의 사비니죠크의 대표적인 도시로 큐리 댓글이 자신에게 오는데 로마의 북동쪽이고 로마의 7의 언덕 가운데 사비죠크과 관련된 크이리느스과 관련된 둔덕 퀴리 날레[Quirinal]언덕도 동북에 있는 것 같다.덧붙여서, 파라티네[Palatine]의 언덕이 로물루스가 주장하고 서남쪽의 아벤티네[Aventine] 언덕이 그 동상 렘레스가 주장하던 언덕이라고 하며, 파라티네에서 당했지만, 나루 오락에 자신은 파라딘이 왔다고 한다.​ 로마의 7언덕 한가운데 3개의 언덕을 보고 재밌는 점은 지금까지 보신 초반은 점차 북동쪽 사비니 쪽 언덕이 이동하는 감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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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즉 초반의 중심이 서남쪽에서 서북쪽으로, 사비니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로마가 앞장서서 알바롱가를 정복하게 됩니다.


    아직도 늪 얘기가 보이고, 투표라는 스토리도 보이고, 로마가 항구를 얻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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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마가 테베레강 이남의 인근 지역과 관련된 모습입니다.에트루리아


    로마의 5번째 왕은 상인 출신으로 에토우루리아기에고 돈에서 법, 카를 만들어 내게 되고 다시 보프카칼팡 상속이 보이게 됩니다.


    우등은 열등함과 함께 합니다. 왜냐하면우등함은열등함을원하고,그래서열등함과친숙하고,아첨이넘치기때문입니다. 그러니까 맘룩[노예]왕조가 보이는 거죠.


    아버지가 법 위에 서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딸은 모든 것을 가진 사람으로부터 상속 시기를 앞당기려고 할 것입니다. 독사는 독사를 낳을 뿐입니다.그렇게 해서 아버지가 살아 계시는데 마차나 밟아도 나쁘지 않고, 하나리아드나 나쁘지 않게 마차에 시체를 메고 돌아다니는 것은 안 되는 일입니다.이 소가족은 잘 지내나요?


    독사는 독사를 낳고 강간을 하다 억울함에 그녀가 자살하게 되고 이것이 계기가 되어 왕정이 끝나자 가마에서 로마는 공화정으로 자신감을 갖게 되고, 법화를 잡은 왕가는 북쪽에 최근 치면 총을 쏴달라고 하듯 매국을 하나로 삼지만 그것은 실패합니다.공화정


    로마의 법화는 졸개도 아니었기 때문에 모든 법화를 통제할 수 있었습니다.


    그때 그리스는 알렉산더의 다음 높은 곳을 향해 안드로메다로 개념이 날아가 버린 뒤였습니다.알렉산더의 후계자인 셀레우코스 왕조처럼 한 사람이 법화를 들고 있었고, 따라서 전에 아테네가 보여주었던 위대함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동쪽의 그리스는 쇠퇴하고 서쪽의 로마가 먼저 나오고 있었습니다.


    로마는 최근 로마의 자유를 억압한 에트루리아에 맞서 이기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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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마는 긴시치베레[Tiberis]칸사쿠마의 에트루리아의 베이[Veii]를 공략합니다.


    아직 그날 아침은 장소로 향했던 예수님 이전의 일로 로마는 난교로 속을 다진 모습보다는 내부적으로 자신감을 가져왔지만 남의 물건을 빼앗은 약탈 공동체적 성격을 보인다.


    로마의 북쪽인 에트루리아는 켈트족과 로마인으로부터 협공을 받고 로마는 귀족과 평민의 대립이 있어 국가 위기에 귀족이라도 싸울 능력이 없으면 언덕 위에 오를 공간이 과잉되지 않도록 합니다.


    로마는 더럽게 보이지만 당시 모든 것을 쓰다 버리고 가켈트 족보다는 1곳에 머물고 지속 가능한 모습을 보였던 것 같아요.


    전투는 점차 고정된 규칙을 지키는 운동과 같은 생각에서 좀 더 게릴라전 같은 생각으로 바뀌고, 신분이 높은 사람이 빛나는 중심에 서고, 나머지 철이들은 돕는 방식이 아니라 나이가 어리면 앞에 서서, 나이든 사람이 이를 감시하고, 조금만 나이가 들면 다음에 갈 수 있는 방식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로마가 라틴동맹을 대하는 것과 스파르타가 메세네를 대하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는 것 같다.​금 하루 미국 영주권은 투표권이 없을 뿐 미국인이 된 것 같다고 그에은챤가일 수도 있지만 2등 국민의 생각의 모욕적 1도 있습니다.난교와 병역은 점차 세금을 통해 가벼워집니다.


    로마는 점점 강해져서 아펜니노의 삼니움과 에트룰릴라와 켈트족까지 이겨갑니다.


    로마는 산이 많은 지형이고, 역시 공화정이기 때문에 더 유연해집니다.​의 제정이 되면 최고 법, 카를 손에 넣기 때문에 초등 가족끼리의 싸움에 국잉이 모두 끌려간 생각 1수가 있습니다.거기에는 효율이 없고 법화를 손에 넣기 위해서 상속자가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하고 그런 법이 조롱당하고 온갖 암투가 난무하게 됩니다.


    로마는 남부 이가면리아의 그리스계 도시를 둘러싸고, 바다 건너 히그리스 서부의 피로스에 승리를 안겨, 후에 이가면리아를 평정하고, 시칠리아를 두어 하나같이 피로스에 대항한 카르타고와 싸우게 됩니다.


    피로스는 이기지만 이긴 것은 아니게 됩니다.이로마는 카르타고를 멸망시키자, 이제 경쟁자가 없어진 소수의 부자는 거만해지고 법 위에 서면, 글랙스 형제가 자신에게 오게 되고, 그러자 의인을 죽이게 되고, 점차 벌족파의 정치가마저 이익을 위해 민중파로 변하고, 심한 일을 꾀해도 민중파의 기세가 커져, 민중의 탈을 쓰고 카이사르가 눌러앉게 되고, 그를 죽이면 동생 구스투스가 본인으로 제정에게 흘러들어 잠들게 됩니다.정야기에 로마는 버림받고 낮은 곳을 향해 무릎을 꿇은 동로마에 의해 존속되나, 역시 몰빵 상속으로 혼돈되어 쇠망하게 됩니다.오히려 균분상속 게르만 지역에 현실성이 있고 이것이 합스부르크 가족의 결혼 몰빵 상속으로 하본화가 되려 하는데, 이를 왕들의 합의하에 두고 더 균분상속에 친화적인 국인과 주주들이 지배하는 세상으로서 본인의 아업자가 됩니다.


    다음에도 로마왕이라는 말은 보이는데 합스부르크의 쇠망장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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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트루리아 지방은 훗날 토스카가 나쁘지 않은 지역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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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페닌 서쪽 중부가 면리아 지상 [에트루리아, 투스카나]에서 초기에는 그리스와 가까운 쪽의 로마가 인기인이 되었다면 후기에는 게르만인의 침입, 다음 때에 로이가 지나 숲이 개간되고, 한가운데이 북쪽으로 이동하면서 게르만과 가까운 피렌체가 떠오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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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마의 서울은 로마였지만, 이 강 서울은 동롬으로 이동하고, 서로마의 서울도 밀라노[메디올라눔]본인 라벤 본인 등 북부의 평야로 옮겨, 상회합니다.​


    우리는 서로마의 서울은 당연히 로마라고 소견하기 쉽지만, 조금 다릅니다.이후 로마는 어느 로마왕이 머물렀던 지역으로서가 아니라 베드로의 무덤 위에 세워진 성 베드로 대성당에 교황의 궁전이 됩니다.로마는 왕이 없을 때 영혼을 잊지 않고 잘 돌아갔습니다.일행의 요약:사람들을 따라 로마는 그리스로 향했고, 피렌체는 게르만으로 향했습니다.​​


    20일 90507일 756 더한 것 20일 90508의 55의 잘못 고 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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