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PT공유] 강밥집 템플릿 PPT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1:44

    [ppt 만드는 게 취미인 사람] 개강해서 졸업준비고 뭐고 시험이고 자격증이고 가무정신이 없었어요.그러던 중 최근 어린이 슬랜드간 세끼를 보게되었습니다.그래서 이번에는 신서유기외전 강식당 버전 ppt를 만들어 봤습니다.소견보다 잘 만들어져 죽을 뻔 했어요.로고는 ppt로 만들어지지만 한계가 있었습니다.(집을 ppt에서 만드는 데만 1시간 걸렸어요..)새 서유기의 영상을 보면서 수제 템플릿입니다.글씨체는 유료나 다운로드가 필요한 부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최대한 식당과 비슷한 글씨체를 사용하려고 했거든요.자기가 쓰고 싶은 것으로 바꾸면 됩니다.이번 ppt는 사용한 자료가 아니라서 어떻게 구성할까 생각중이고... 그래프도 넣고...사진도 넣고...딱 이랬어요... 모두 틴 플루에 발표 시작했어요?잘 쓰고 싶습니다~​*사용 프로그램:한컴 오피스 NEO한 쇼 문서 ​*사용 폰트:네 식당의 로고:210옴니 고딕 030의 상단은 레스토랑이나 전반적인 글자체:201앱 굴린 것 L​. 자세한 구루 코르면은 ppt페이지에 설명한다 겟움니다. ​*발표 시간:약 10분 ​*아이니 애니메이션 효과:다 적용 ​



    >


    '예식당' 글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메뉴 감각의 목차입니다! main은 '함쵸롬 돋움'에서 스토리웅 201앱 굴린 것 L입니다.


    >


    "DX국민 시대"의 폰트를 사용한 페이지에서 저 집...손 작업으로 손 작업한 ᅲᅲ 다발 묶다 풀면 나쁜 소리 본인이지요(1시간 이상 걸렸다)본인 난초년 독해


    >


    상단노란색바안의글꼴은Rix연어하나기Medium입니다. 그래프는 20하나의 앱 굴린 것 L사용했다.


    >


    모두 'Rix 연어 초기 Medium' 글꼴을 사용했습니다. 할스토리가 없어서 의식의 흐름에 따라 작성했어요.


    >


    >


    하단 자막 규현은 Rix 연애기 일기 Medium 글꼴을, 스토리는 Rix 아카시아 Uniqe를 사용했습니다.


    >


    다'Rix연애기 1기 Medium'글꼴 사용했습니다.


    >


    마지막은 2개 0앱 굴린 것 L사용했다.JAPAN은 운동관련 PPT를 업로드 한 후 많은 분들이 PPT가 열리지 않고 댓글이 많아서... 제가 최대한 아는 방법을 추가해서 설명했습니다! 꼭 열려 유용하게 쓰이길 바랍니다.사실 전공발표는 잘 몰라서... 교양이 자신 나쁘지 않아서, 홍보할 때 좋은 것 같습니다.후후 이상 프로통학 라예지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